고객센터

CS CENTER

1811-1205

상담시간
10 : 00 ~ 21 : 00
(점심 : 12 : 00 ~ 13 : 00)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위치 HOME 이미지HOME위치 화살표 이미지고객센터위치 화살표 이미지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구글기프트카드 충전시 오류 및 등록방법
작성자 : 관리자(wg2017@pinpang.co.kr)  작성일 : 2019-06-19   조회수 : 1209
안녕하세요 핀팡입니다.

5월경부터 구글기프트 코드을 계정에 입력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
-1시간 경과 후 입력해보세요.
-PC홈페이지에서(play.google.com)에서 입력해주세요.

주의사항
-1일 24시간 160만원 충전한도 초과시 오류발생
-오류발생시 지속충전 금지, 락이 걸려 사용불가 됨

위 방법을 다 사용했는데도 안된다면 구글 고객센타로 문의 담당자가 직접
코드 등록을 해주고 있습니다.

구글고객센타 : 080-234-0051 내선4번
불편하시더라도 서류 제출 후 구글고객센타에서 코드등록하셔야 합니다.
편의점, 마트에서 판매되는 것 또한 동일하며, 핀팡에서 판매되는 것도 구글에서
정식 발매된 상품권입니다.

판매된 코드가 잘못되어 오류가 발생되는 것은 아니고 구글 결제 계정에서
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구글기프트카드 할인율 변경 안내
다음글 명절연휴 고객센타 정상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