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S CENTER

1811-1205

상담시간
10 : 00 ~ 21 : 00
(점심 : 12 : 00 ~ 13 : 00)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위치 HOME 이미지HOME위치 화살표 이미지고객센터위치 화살표 이미지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구글기프트 장바구니로 구매시 SMS 미발송 안내
작성자 : 관리자(wg2017@pinpang.co.kr)  작성일 : 2019-09-10   조회수 : 2080
안녕하세요 핀팡입니다.

구글기프트카드을 장바구니에 넣어 1개 품목 이상 구매시
다수의 Gift자로 통신사에 스팸 등록이 되어 있는 고객님은 SMS가
미발송 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장바구니에 넣지 말고 1품목씩 별도 구매하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EMAIL로 재발송 받을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쉽고 빠르며 안전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명절연휴 고객센타 정상운영 안내
다음글 구글기프트카드 할인율 변경 안내